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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산업이 반등함에 따라 투자자들은 수요 증가, 혁신 및 경쟁 우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여행 주식을 구매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중에서 눈에 띄는 9개의 여행 주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킹 홀딩스(NASDAQ: BKNG)
Booking Holdings는 Booking.com, Priceline.com, Kayak.com, Rentalcars.com 및 아고다와 같은 여러 유명 온라인 여행 플랫폼의 모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호텔 예약, 항공권 예약, 렌터카, 휴가 패키지, 레스토랑 예약 등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ooking Holdings는 70개국에 200개 이상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220개가 넘는 국가 및 지역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Booking Holdings는 규모, 네트워크 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함으로써 온라인 여행 업계에서 최고의 성과를 낸 기업 중 하나입니다. 또한 회사는 사용자 경험, 개인화 및 효율성을 향상하기 위해 인공 지능, 기계 학습,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기술에 투자했습니다.
에어비앤비(나스닥: ABNB)
에어비앤비는 독특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호스트와 현지 정통 여행 경험을 원하는 게스트를 연결하는 선도적인 단기 임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에어비앤비는 22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400만 명 이상의 호스트와 560만 개 이상의 활성 숙소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현지 전문가가 주최하는 액티비티, 모험, 온라인 이벤트 등의 경험도 제공합니다.
에어비앤비는 더 유연하고 더 긴 국내 여행을 향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를 활용하여 팬데믹 기간 동안 가장 탄력적인 여행 주식 중 하나였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또한 다양한 여행자 계층에 맞춰 Airbnb Plus, Airbnb Luxe, Airbnb for Work를 출시하는 등 서비스를 다양화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NYSE: LUV)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미국 최대 규모의 국내 항공사로서 40개 주, 컬럼비아 특별구, 10개국에 걸쳐 120개 이상의 목적지로 운항합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저렴한 운임, 변경 수수료 없음, 수하물 수수료 없음, 고객 친화적인 정책으로 유명합니다. Southwest Airlines는 2019년 Rapid Rewards 프로그램에 1억 5천만 명 이상의 승객과 1,7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outhwest Airlines는 일관된 수익성, 탄탄한 대차대조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잘 관리되는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Southwest Airlines는 또한 네트워크 확장, 디지털 역량 강화, 운영 효율성 향상 등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해 왔습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나스닥: MAR)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33개 국가 및 지역에 7,600개 이상의 호텔과 140만 개의 객실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호텔 회사입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메리어트, 리츠칼튼, 쉐라톤, 웨스틴, 코트야드, 레지던스 인 등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Marriott International은 또한 Marriott Bonvoy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 1억 5천만 명이 넘는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경제 재개,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 재개, 국제 시장 성장의 혜택을 받아 호텔 업계 최고의 회복세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또한 새로운 브랜드 출시, 디지털 플랫폼 강화, Airbnb, DoorDash, Uber 등 다른 기업과의 파트너십 등 혁신에 투자했습니다.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NYSE: RCL)
Royal Caribbean Group은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 Celebrity Cruises, Silversea Cruises 및 Azamara의 4개 브랜드에 걸쳐 60척 이상의 선박과 250,000개의 선석을 보유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크루즈 회사입니다. 로얄 캐리비안 그룹은 가족 친화적, 럭셔리, 탐험, 목적지 중심 등 다양한 크루즈 경험을 제공합니다. Royal Caribbean Group은 또한 Crown & Anchor Society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이 1,300만 명이 넘는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얄캐리비안그룹(Royal Caribbean Group)은 팬데믹으로 인해 오랜 중단 끝에 운영을 재개하면서 크루즈 업계 최고의 복귀 스토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Royal Caribbean Group은 승객과 승무원의 안녕을 보장하기 위해 예방 접종, 테스트, 접촉 추적 등 엄격한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구현했습니다. Royal Caribbean Group은 또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선박, 목적지 및 기능을 도입하는 등 제품 제공을 강화했습니다.
익스피디아 그룹(NASDAQ: EXPE)
Expedia Group은 Expedia, Hotels.com, Orbitz, Travelocity, Hotwire, Vrbo 등 200개가 넘는 여행 예약 사이트를 보유한 선도적인 온라인 여행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Expedia 그룹은 호텔 예약, 항공권 예약, 자동차 렌탈, 휴가 렌탈, 크루즈, 액티비티 등 광범위한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pedia Group은 또한 Expedia Reward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 1억 명 이상인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pedia Group은 규모, 네트워크 효과 및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하여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포착함으로써 온라인 여행 업계에서 최고의 성장 스토리 중 하나였습니다. Expedia Group은 또한 사용자 경험, 개인화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공 지능, 기계 학습,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기술에 투자했습니다.
힐튼 월드와이드 홀딩스(NYSE: HLT)
Hilton Worldwide Holdings는 119개 국가 및 지역에 6,600개 이상의 호텔과 110만 개의 객실을 보유한 세계 최대 호텔 회사 중 하나입니다. Hilton Worldwide Holdings는 Hilton, Waldorf Astoria, Conrad, DoubleTree, Hampton, Tru 등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ilton Worldwide Holdings는 또한 힐튼 Honor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 1억 1,500만 명이 넘는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힐튼 월드와이드 홀딩스는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여행 수요 회복의 혜택을 받아 호텔 업계에서 최고의 성과를 낸 기업 중 하나입니다. 힐튼 월드와이드 홀딩스(Hilton Worldwide Holdings) 역시 호텔 소유 및 운영보다는 프랜차이즈 및 경영에 중점을 두는 자본 및 자산 경량화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델타항공(NYSE: DAL)
델타항공은 세계 최대 항공사 중 하나로 60개 국가 및 지역의 300개 이상의 목적지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고품질 서비스, 신뢰성, 고객 만족으로 유명합니다. 델타항공은 스카이마일스 우대 프로그램 회원이 1억 명 이상인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국내·외 여행수요, 특히 레저·기업여행 수요 반등으로 항공업계 최고의 회복세를 보여왔다. Delta Air Lines는 또한 운영 성과, 재무 상태 및 환경 지속 가능성을 개선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나스닥: TRIP)
트립어드바이저는 월간 고유 방문자 수가 4억 6,300만 명이 넘고 870만 개 이상의 숙박 시설, 명소, 레스토랑 및 경험에 대한 8억 8,400만 건의 리뷰와 의견을 보유한 주요 온라인 여행 플랫폼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자가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돕고 피드백과 추천 사항을 다른 여행자와 공유하도록 돕습니다. Tripadvisor는 Tripadvisor Plus, Tripadvisor Experiences 및 TheFork와 같은 직접 예약 옵션도 제공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Tripadvisor 여행자 네트워크 우대 프로그램 회원이 1억 명이 넘는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규모, 네트워크 효과 및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하여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포착함으로써 온라인 여행 업계에서 최고의 성장 사례 중 하나였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또한 사용자 경험, 개인화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공 지능, 기계 학습,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기술에 투자했습니다.